본문 바로가기

창세기 - GENESIS/37장 - Chapter 37

창세기 37 : 1 - 요셉의 꿈

야곱이 가나안 땅[각주:1] 곧 자기 아버지가 나그네로 지내던 땅에 거하였더라.

 

And Jacob dwelt in the and wherein his father was a stranger, in the land of Canaan.

 

 

  1. [창 17:8] 내가 너와 네 뒤를 이을 네 씨에게 네가 나그네로 거하는 이 땅 곧 가나안의 모든 땅을 주어 영존하는 소유가 되게 하고 나는 그들의 [하나님]이 되리라, 하시니라.

    [창 23:4] 나는 나그네요, 너희와 함께 머무는 자니라. 너희 중에서 내게 소유 매장지를 주어 내가 나의 죽은 자를 내 눈앞에서 옮겨 묻게 하라, 하매

    [창 36:7] 그들의 재물이 너무 많아서 그들이 함께 거할 수 없었더라. 또한 그들이 나그네로 거하던 땅이 그들의 가축으로 인하여 그들을 수용할 수 없었더라. [본문으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