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창세기 - GENESIS/33장 - Chapter 33

창세기 33 : 11 - 야곱이 에서를 만남

하나님께서 나를 은혜로 대하셨고[각주:1] 내가 충분히 가지고 있사오니 원하건대 형에게 가져온 나의 복된 선물을 받으소서, 하고 그에게 강권하매 그가 받으니라.

 

Take, I pray thee, my blessing that is brought to thee; because God hath dealt graciously with me, and because I have enough, And he urged him, and he took it.

 

 

  1. [출 33:19] 그분께서 이르시되, 내가 내 모든 선함을 네 앞에 지나가게 하고 {주}의 이름을 네 앞에 선포할 것이요, 또 내가 은혜를 베풀 자에게 은혜를 베풀고 내가 긍휼을 베풀 자에게 긍휼을 베풀리라, 하시고 [본문으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