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창세기 - GENESIS/35장 - Chapter 35

창세기 35 : 11 - 야곱이 벧엘로 돌아감

하나님께서 그에게 이르시되, 나는 하나님 곧 전능자[각주:1]니라. 다산하고 번성하라[각주:2]. 민족과 민족들의 무리가 네게서 나고 왕들이 네 허리에서 나오리라[각주:3].

 

And God said unto him, I am God Almighty: be fruitful and multiply; a nation and a company of nations shall be of thee, and kings shall come out of thy loins;

 

 

  1. [출 6:3] 내가 아브라함과 이삭과 야곱에게 [전능자] [하나님]의 이름으로는 나타났으나 나의 이름 {여호와}로는 그들에게 알리지 아니하였느니라. [본문으로]
  2. [창 9:1] [하나님]께서 노아와 그의 아들들에게 복을 주시며 그들에게 이르시되, 다산하고 번성하여 땅을 채우라.

    [창 9:7] 너희는 다산하고 번성하며 땅에서 풍성히 내고 그 안에서 번성하라, 하시니라. [본문으로]
  3. [창 17:5] 이제부터는 네 이름을 아브람이라 하지 아니하고 아브라함이라 하리니 이는 내가 너를 많은 민족들의 조상으로 삼았기 때문이니라.
    [창 17:6]내가 너로 하여금 심히 다산하게 하며 너로부터 민족들을 만들고 또 너에게서 왕들이 나오게 하리라.

    [창 28:3] [전능자] [하나님]께서 네게 복을 주셔서 너를 다산하게 하고 번성하게 하사 네가 수많은 백성이 되게 하시고 [본문으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