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창세기 - GENESIS/35장 - Chapter 35

창세기 35 : 12 - 야곱이 벧엘로 돌아감

내가 아브라함과 이삭에게 준 땅 곧 그 땅을 네게 주고 네 뒤를 이을 네 씨에게 그 땅을 주리라[각주:1], 하시고

 

And the land which I gave Abraham and Isaac, to thee I will give it, and to thy seed after thee will I give the land.

 

 

  1. [창 12:7] {주}께서 아브람에게 나타나 이르시되, 내가 이 땅을 네 씨에게 주리라, 하셨으므로 그가 자기에게 나타나신 {주}께 거기서 제단을 쌓고

    [창 26:3] 이 땅에 머무르라. 내가 너와 함께하고 네게 복을 주리라. 내가 이 모든 지역을 너와 네 씨에게 주고 내가 네 아버지 아브라함에게 맹세한 그 맹세를 이행하며
    [창 26:4] 또 네 씨를 하늘의 별들같이 번성하게 하고 이 모든 지역을 네 씨에게 주리니 네 씨 안에서 땅의 모든 민족들이 복을 받으리라.

    [창 48:4] 내게 이르시되, 보라, 내가 너로 하여금 다산하고 번성하게 하여 너로부터 많은 백성을 만들고 또 네 뒤를 이을 네 씨에게 이 땅을 주어 영존하는 소유가 되게 하리라, 하셨느니라. [본문으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