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창세기 - GENESIS/15장 - Chapter 15

창세기 15 : 14 - 아브람과 그의 씨를 향한 하나님의 언약

또한 그들이 섬길 그 민족을 내가 심판하리니 그 뒤에 그들이 큰 재물을 가지고 나오리라[각주:1].

 

And also that nation, whom they shall serve, will I judge: and afterward shall they come out with great substance.

 

 

  1. [출 6:6] 그러므로 이스라엘 자손에게 말하기를, 나는 {주}니라. 내가 이집트 사람들의 짐 밑에서 너희를 빼내며 내가 그들의 속박에서 너희를 자유롭게 하고 내가 뻗은 팔과 큰 심판들로 너희를 구속하리라.

    [출 12:36] {주}께서 이집트 사람들의 눈앞에서 백성에게 은총을 베푸사 그들이 요구하는 것들을 그들이 빌려 주게 하셨으므로 그들이 이집트 사람들을 노략하였더라. [본문으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