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창세기 - GENESIS/25장 - Chapter 25

창세기 25 : 28 - 이삭의 세대들

이삭은 에서가 사냥한 고기를 먹었으므로 그를 사랑하였으나 리브가는 야곱을 사랑하였더라.[각주:1]

 

And Isaac loved Esau, because he did eat of his venison: but Rebekah loved Jacob.

 

 

  1. [창 27:6] 리브가가 자기 아들 야곱에게 말하여 이르되, 보라, 네 아버지가 네 형 에서에게 말씀하시는 것을 내가 들으니 이르시기를,
    [창 27:7] 나를 위해 사냥한 고기를 가져다가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내가 먹게 하고 내가 죽기 전에 {주} 앞에서 너를 축복하게 하라, 하셨느니라.
    [창 27:8] 그런즉 이제 내 아들아, 내가 명령하는 대로 내 음성에 순종하라.
    [창 27:9] 이제 염소 떼에 가서 거기서 염소들 중에 좋은 새끼 두 마리를 내게로 가져오라. 그리하면 내가 그것들로 네 아버지를 위해 그분께서 좋아하시는 맛있는 음식을 만들리니
    [창 27:10] 네가 그것을 네 아버지께 가지고 가서 그분께서 드시고 돌아가시기 전에 너를 축복하게 하라, 하니라. [본문으로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