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창세기 - GENESIS/28장 - Chapter 28

창세기 28 : 13 - 야곱이 벧엘에서 서원함

또, 보라, 께서 그 위에 서서 이르시되, 나는 니 곧 네 조상 아브라함의 하나님이요, 이삭의 하나님이니라. 네가 누운 땅을 내가 너와 네 씨에게 주리니[각주:1]

 

And, behold, the LORD stood above it, and said, I am the LORD God of Abraham thy father, and the God of Isaac: the land whereon thou liest, to thee will I give it, and to thy seed;

 

 

  1. [창 13:15] 네가 보는 모든 땅을 내가 너와 네 씨에게 영원히 주리라.
    [창 13:16] 내가 네 씨를 땅의 티끌 같게 하리니 사람이 땅의 티끌을 능히 셀 수 있거든 네 씨도 세리라.
    [창 13:17] 일어나 그 땅을 그것의 길이로도 걸어 보고 그것의 너비로도 걸어 보라. 내가 그 땅을 네게 주리라, 하시니

    [창 35:12] 내가 아브라함과 이삭에게 준 땅을 네게 주고 네 뒤를 이을 네 씨에게도 그 땅을 주리라, 하시고 [본문으로]